고양시, 고양생태공원에서 ‘여름’ 특별 프로그램 운영

이달 15일부터 고양생태공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접수

김정화 | 기사입력 2019/07/08 [11:58]

고양시, 고양생태공원에서 ‘여름’ 특별 프로그램 운영

이달 15일부터 고양생태공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접수

김정화 | 입력 : 2019/07/08 [11:58]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8월 3일부터 31일까지 주말(오전·오후)동안 일산서구 대화동 소재 고양생태공원에서 ‘여름’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양생태공원 여름 특별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은 6세 이상 학생과 가족 7백여 명을 대상으로 총 36회에 걸쳐 2개 테마 ▲여름곤충 잠자리의 생태, 습지 관찰 및 잠자리 액자만들기(날아라 잠자리) ▲동요나 옛이야기 담고 있는 나무 관찰 및 이야기가 담긴 보석함 만들기(리듬을 타는 나무이야기)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생태공원 홈페이지(http://ecopark.goyang.go.kr)에서 7월 15일부터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고양생태공원에서는 특별프로그램 외에도 해설이 있는 생태탐방과 자율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평순 녹지과장은 “많은 시민들이 고양생태공원에서 운영하는 여름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생명을 관찰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생태에 대한 흥미와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여러 가지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친밀히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국민배우 김영철,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 MC 확정
1/3
문화 많이 본 기사